SPEED GATE
정보화 사회로 변모하는 추세에서 건물 관리의 효율성과 정보의 유출 방지, 경비 인력의 최소화, 쾌적한 업무 환경 조성, 합리적인 에너지 관리, 유지 관리비의 절약 등 효율적으로 관련 설비를 제어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안정되고 체계적인 방범 시스템의 구축이 요구됩니다. 스피드게이트를 도입하게 되면 보안경비체계 강화, 출입보안시스템 개선, 고객의 High Level Secrecy 환경 제공,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며 효과적인 출입동선 방향을 제시하고 건물구조에 맞는 효과적인 설계가 가능합니다.
제품특징
디자인
LED 조명 시스템을 갖춘 고품질 디자인으로 다양한 환경에 특히 적합합니다.
안전성
8세트의 감지 센서, 2세트의 안전 센서로 다양한 보안 수준을 보장합니다.
고성능
일반적으로 분당 45~50명 검증
옵션 사항
유리 높이 : 900 – 1,800mm / 넓은 통로공간 확보
제품사양
구분 | 제원 |
---|---|
OPENING / CLOSINGTIME | 1 sec |
POWER | 110 ~ 220V, 50/60HZ |
MOTOR | BLDC |
POWER CONSUMPTION | at rest 30W / in operation 250W |
OPERATION TEMP | -15 ~ 50℃ |
WEIGHT | 100kg, 120kg |
DEMENSIONS (mm) | 1447×1000×300 (L×H×W) |
시공사례
RFID 기능이 있는 지하철 스피드게이트
스피드게이트
들어갈 수 없음을 나타내는 스피드게이트
Full hight TURNSTILE Gate
풀하이트 턴스타일게이트는 일반 턴스타일게이트와 달리 출입카드나 운영자승인 없이는 출입자가 절대 통과할 수 없도록 설계된 특수게이트입니다. 보안지역의 외곽출입구에 설치되어 한명씩 이용이 가능하며 두명 이상이 들어갈 경우 센서 감지에 의해 경보가 발생합니다. 또한 정전시에는 타사제품과 달리 자동해정이 되어 게이트에 갇히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품개요
01 WING : FULL HIGHT TURNSTILE GATE는 3개의 STAINLESS STEEL PIPE로 WING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02 GATE 본체 : 작동시 GATE WING을 120도 1클릭씩 회전하고 멈추게 합니다. 양방향 통행 시 먼저 승인된 방향으로 작동하게 됩니다.
03 SIDE PANEL : FRAME은 STAINLESS STEEL로 제작 (SST 304, 2mm)
기계 본체의 사양
구분 | 설명 | 구성 |
---|---|---|
SOLENOID LOCK | GATE WING의 작동을 제어합니다 | - LOCKING PAWL, PIN & 회전판, SOLENOID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POWER : 12VDC, 5AMP 2개 1조 |
RESTORING MECHANISM |
GATEWING이 61도 이상 회전하면 120도 위치로 WING을 복귀시킵니다. |
- 특수강으로 제작된 3개의 압력판과 스프링, 압력 판 홀더, 회전판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DAMPER PART | GATE WING이 작동하여 120도 회전 후 멈출 때 충격을 완화시켜줍니다. |
- 회전판에 부착된 1개의 CAM과 유압식 완충기, 1개의 완충 PAWL로 구성됩니다. |
MAIN BOARD PART |
GATE 구동 CONTROL BOARD로서, 출입통제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게합니다. |
- POWER : 12VDC 5AMP |
운용방식
01 사용자는 CARD, PUSH BUTTON 혹은 기타장비로 통과승인을 득한 후, GATE WING위의 HANDLE을 손으로 부드럽게 약 61도 정도를 밀고 들어가면 GATE WING이 120도에서 정지하고 잠겨집니다.
02 GATE통과 시 WING의 해정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부드럽게 밀고 통과해야 합니다.
03 화재나 비상상황 신호수신시 개방모드로 운용될 수 있어야 합니다
시공사례
통과승인이 된 턴스타일 게이트
양방향 턴스타일 게이트
접근제한구역에서의 턴스타일 게이트
BLAST FENCE
항공기의 엔진 뒤쪽으로 발생하는 고온의 열풍을 위로 분산시켜, 인근의 인력과 시설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특수 안전 구조물입니다. 90톤에 이르는 기존의 후폭풍방지벽은 이동시 항공기 견인차가 사용되어 구동성이 떨어졌으나, D&S의 후폭풍방지벽은 하단프레임이 레일을 따라 회전하는데 최적화된 설계를 적용함으로써 1톤트럭으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레일을 감싸는 구조의 레일가이드는 쉽게 회전하면서도 90m/s 의 초대형 태풍에도 견딜 수 있는 안전성까지 확보하였습니다.
제품 동영상
제품특징
기존의 구조물을 사각형에서 사다리꼴로 변형
1톤 트럭으로 이동가능
90m/s의 초대형 태풍에도 견딜 수 있음. (안전성 확보)
눈과 얼음이 쌓여도
레일표면과 아래쪽까지
쓸면서 이동
기존 구조물과의 차이
01 안 쪽에 1개 바깥쪽에 2개 총 3개의 바퀴로 제작
02 하단프레임을 사각형에서 사다리꼴 형태로 변형, 항공기 주변에 원형동선을 따라 회전하는 최적화 된 설계로 1톤 트럭으로도 이동가능
03 레일을 감싸는 구조의 레일가이드로 초대형 태풍에도 견딜 수 있음.
04 기존 압착식 브레이크 외에도 레일브레이크를 추가로 고안
05 바퀴 쪽 바람의 저항을 최소화 시키는 가이드 휠 하우스도 사각형에서 원뿔모양 하우징으로 안정적인 디자인 추구
06 아이스 스크래퍼로 눈이나 얼음이 쌓여도 쓸고 지나갈 수 있도록 설계
07 최대크기의 항공인 A380까지도 적용가능
후폭풍 방지벽 운용 방식
01 항공기의 머리부분이 후폭풍 방지벽과 반대방향이 되도록 합니다.
02 항공기를 후폭풍 방지벽 영역의 가운데에 위치시킵니다.
03 항공기의 엔진 뒤쪽에서 고온의 열기가 빠져나오는 모습입니다.
04 항공기에서 빠져나오는 고온의 열풍을 후폭풍 방지벽이 2차피해가 없게 열풍을 위로 올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