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안전하고 좋은 세상을 만드는 기업

D&S 테크놀로지가책임지겠습니다.

주력사업의 재편 및 미래지향적인 시스템 전문기업으로의 재도약과 함께 보다 고객에게 다가서는 정보의 장을 만들고자 금번 다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게 되었습니다.   다년간 축적된 물리적 보안기술을 기반으로 21세기 4차 산업에 통합보안시스템 분야에서 우뚝 설 수 있는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또한 당사만의 특화사업인 특수보안분야는 각종 테러위험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할 수 있는 유압식금속제바리케이트 (로드블럭)을 2006년 국내최초로 국산화하여 불모지나 다름없던 국내에서 외국제품과 당당히 경쟁하여 국내시장을 석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다양한 특수 보안시스템을 국내 독자기술로 개발하여 최신기술과 최상의 품질로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지구촌을 테러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째, 그동안 아껴주신 고객님들께 신뢰와 성실로서 보답하겠습니다.

우리회사가 89년 설립되어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헤치고 이 자리에 설 수 있게된 것은 그동안 끊임없이 격려와 질책을 아끼지 않고 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성실한 D&S인으로서 항상 늘 같이 하겠습니다.

둘째, 기술선도기업으로 재도약하고자 합니다.

최고의 통합보안솔루션 전문기업에서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21세기가 필요로 하는 대테러 보안시스템에 집중하는 제 2의 창업 정신으로 다시 고객 곁으로 다가서고자 합니다.
고객의 모습에서 우리의 모습을 조명하고 반성하며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격려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471 B동 201호 (엠코지니어스타)

TEL : 02-771-3985
FAX : 02-6093-8823

Copyright © 2017. D&S Technology Inc. All Right Reserved.